지원서작성

보내기
  • 유의사항
  • 개인정보
    활용동의
  • 지원서작성
  • 전형료납부
  • 자기소개서
  • 학업소양
    검사
  • 구비서류
    제출

모집기간 2019년 6월 1일(토) ~ 2019년 7월 11일(목) 21시 까지

지원서 작성 유의사항

  1. 지원서는 제출하기 전에 지원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의 실수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 본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전형료는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2조의3'의 사유에 부합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제출 서류와 지원정보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지원하는 전형 및 학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입학전형 성적 및 평가 사항은 외부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5. 구비서류 온라인제출은 "5단계:구비서류 제출" 페이지에서 "온라인 제출하기" 버튼 클릭을 통해 신청 가능 합니다.

  6. 주요 입시안내 사항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휴대폰이 없는 경우 지인의 휴대폰 번호나 임의의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단, 임의의 번호를 입력하실 경우 SMS 안내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지원하기 전에 모집요강을 먼저 확인하신 후 지원서를 작성해 주세요.

지원하기 Apply In English

2019학년도 2학기 모집은 2019년 6월 1일(토) ~ 2019년 7월 11일(목) 21시 까지 입니다.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원화면으로 이동합니다.